미피의 작업실/게임 제작기
컴맹이 게임 만드는 이야기#7(대화창, 커스터마이징 디자인/Top down 2D RPG)
MOSSIKKI
2019. 12. 14. 20:39
오늘은 대화창 UI 디자인해봤다
하루종일 이것저것 디자인하느라 타블렛만 잡고 있었네
대화창 디자인은 더 추가해야 하지만 일단 틀만 잡아봤다
그리고 대화할 때 뜨는 캐릭터 스탠딩 이미지도 후다닥 그려줬다
간만에 그림 그렸는데 귀엽게 나와서 만족^*^!
여기서 조금씩 수정해갈 예정이다
그리고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느낌 내고 싶어서 머리랑 옷들 여러 개 그려봤다
나중에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만들 수 있게 되면 넣을 수 있겠지
게임하면 커스터마이징을 제일 좋아해서 요 부분은 디테일하게 넣어보고 싶다
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부분은 지금까지 피부 색, 눈 색, 머리스타일, 상의, 하의, 신발, 악세사리 이렇게다
<유니티 책>
유니티 교과서 책 왔다
이걸로 남은 시간에 공부해야겠다^*^!
그럼 오늘 로그는 이걸로 끝!